오랜만에 대부도에 다녀왔습니다.
처가 식구들과 대부도 우리밀 칼국수에서 칼국수, 낙지탕탕이, 해물파전을 먹고 바닷가에서 놀다 왔네요~ 우리밀 칼국수 집은 장모님이 잘 아시는 분께서 운영하시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한번 가보세요. 저희가 갔을 때 정말 많은 손님들이 와계셔서 겨우 자리잡고 먹고 왔어요.

아이들은 모래놀이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집앞 놀이터에서도 모래놀이 참 많이 했는데 바닷가 가서도 모래놀이 장난감을 가지고 갯벌을 잘 파고 놀고 있습니다.

저와 형님도 함께 했습니다. 생각보다 은근히 재미난게 애들이 왜 좋아하는지 조금은 알 수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들 옆으로도 벌써 많은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즐기고 있었답니다.

장모님은 갈매기 밥을 주고 계십니다. 새우깡을 던져주니까 갈매기들이 엄청 날아들더라구요~ 저도 몇번 줬는데 하늘을 향해 새우깡을 던지면 갈매기가 날아와서 부리로 낚아채 가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너무 많이 날아와서 똥 맞는건 아닌지 걱정이...

열심히 땅을 파면서 놀다가 물이 들어올 시간이 되서 마무리 하고 집으로 고고했습니다.

집에 가다가 집에서 씻게 되면 한꺼번에 많은 사람이 씻지 못하게되니 집에서 갈아입을 옷만 챙겨서 찜질방으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간 곳은 정왕동에 위치한 워터캐슬!

요기는 매점인데 마실 것과 과자 등 주전부리 위주로만 판매를 합니다. 밥이나 치킨 같은게 먹고 싶어서 찾아봤더니 별도로 파는 곳이 있었어요.

식당 사진이 없네요.
식당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사진을 참고하세요. 이 때 시간이 저녁 8시정도?  였는데 치킨판매는 종료가 되었다고 해서 맥주만 먹었습니다. 맥주는 생맥을 500잔에 담아줘서 마시고 잔은 반납했습니다.
 

식혜, 음료수, 맥주들고~ 짠!

저희 아이들은 놀이방에서 넘나 신나게 놀았어요~ 아이들이 놀기에 참 좋게 되어있습니다.

이 찜질방에는 헬스장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헬스장에 보통 샤워장은 있지만 헬스 후에 찜질방 이용을 할 수 있다니...메리트가 있는 헬스장이네요.

다음은 피부관리실!
제가 갔을 땐 관리사님 2분이 계속 계시던데 찌뿌둥한 몸을 사우나에서 한번, 마사지로 한번 푸실 수 있습니다. 물론 추가비용은 발생하겠죠?

만화방도 있어서 시간보내기 참 좋아요!

마지막으로 찜질방 종류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아이스방은 말그대로 아이스방! 시원합니다. 아이들이 놀이방에서 놀다가 땀 식힐 때 좋을 듯한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우측부터 맥반석 스파, 소금 스파, 전통 한방 스파, 벽난로 스파, 삼림욕방까지 여러종류의 찜질방이 있습니다. 한번씩 이용해보세요.

워터캐슬 찜질방에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곳곳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공기정화를 위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관심을 갖고 있네요.

아!  여기 주차는 3시간 무료니까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